2007년 7월 17일 화요일

블로그를 이용한 대한항공의 B787 마케팅

대한항공에서 B787 도입과 관련하여 B787미션이라는 마케팅을 시작했는데 블로거들을 타겟으로한 마케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항공, B787 도입과 관련한 포스팅을 하고 해당 페이지로 가서 응모를 하는 방식인데요. 몇가지 조건이 붙어있습니다. 글 제목과 태그(이글루스에 태그도입이 안되었으면 응모도 못했었겠네요.)와 포스트 본문에 B787, 대한항공 키워드가 들어가는 것을 조건으로 했습니다.

참가하기만해도 100마일을 준다고하니 기쁜마음으로 받아먹습니다만...
홍보라는 1회성 마케팅에 그친점과 우수작(블로그 댓글, 조회수 등으로 평가)을 위해서 스팸성 글을 뿌릴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약간은 미흡한 마케팅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카드로 100마일 쌓을려면.. 1만3천원 정도 써야되나요?  ^^

출처: 대한항공 787미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